August 2, 2019 - No Comments!

sts4 예제

그리고 여기에 jsp를 사용하는 예 : https://github.com/mariuszs/spring-boot-web-jsp-example이 예제에는 두 개의 자바 파일과 하나의 HTML 파일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법사는 Pivotal에서 제공하는 공용 웹 서비스를 가리키는 공용 https://start.spring.io URL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사내에서 개발하고 실행하는 사용자 지정 웹 서비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의 URL을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마법사는 URL을 기억하고 지금부터 (다시 변경할 때까지) 해당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github에서 서비스 소스 코드를 포크하여 자체 개발한 스프링 부팅 스타터를 포함하는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계획은 없지만, Spring Tools 4에 적합한 신규 및 신흥 클라이언트 및 환경에 대한 언어 서버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이클립스 Theia는 예를 들어 현재 고려중인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스프링 툴 스위트와 스프링 초기화를 사용하여 스프링 부팅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예제를 보여 줄 것입니다. 명령줄에서 hello world 예제를 실행하려면 먼저 스프링 부팅 Hello World 프로젝트를 Jar 파일로 포장한 다음 명령줄에서 실행해야 합니다. 모든 새로운 스프링 도구 4 라이브 실행 스프링 부팅 애플 리 케이 션에서 자세한 정보와 소스 코드를 오버레이의 새로운 개념을 소개 합니다. 컴퓨터에서 부팅 앱을 실행하자마자 이 앱의 추가 정보가 소스 코드 편집기에 직접 표시됩니다.

여기에 가장 강력한 부분은 콩에 대한 자세한 배선 보고서입니다. @Autowired 추가된 종속성(예:)에 어떤 콩이 주입되었는지,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에 콩이 주입된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소스 코드에서 직접 실행 중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고유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해당 데이터를 직접 수집하고 올바른 코드 줄을 수동으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툴링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그리고 한 단계 더 나아가면 원격 Spring Boot 앱에서도 해당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스 코드 편집기에서 클라우드 배포 스프링 응용 프로그램의 빈 배선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백리아마잎을 사용하는 예가 있습니다 : http://spring.io/guides/gs/serving-web-content/ 어쩌면 컨트롤러 위에서 @ResponseBody 개의 개의 부포를 제거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까? Josh Long은 새롭고 포괄적인 "봄 부츠 와 스프링 툴 4 시작하기" 비디오를 녹화하여 이클립스의 봄 도구 4를 보여 주었습니다. 살펴보기: 스프링 부팅 시작 프로젝트를 만들고 프로젝트의 `스타터` 종속성을 수정하기 위한 다양한 마법사에 대해 설명합니다.

예. 다양한 환경에서 스프링 도구 4를 사용할 때 프로젝트에서 Lombo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