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tibco 예제

BW 프로세스를 REST 서비스로 노출해야 하며 예제를 찾을 수 없습니다. 1. 간단한 REST 예 : zip 파일 testrestexample.zip에 사진과 프로젝트와 단어 문서를 첨부.zip이 예에서는 요청이 활성 서비스 여러 개에 걸쳐 부하 균형이 조정되는 간단한 활성 / 활성 서비스 요청 패턴을 구현합니다. 구성 요소. 이 패턴은 일반적으로 짧은 실행 상태 비수기 서비스 스타일에 적합하며 오류에 대한 높은 가용성 및 복원력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구성 요소가 다른 활성 인스턴스에 자동으로 실패하면 부하가 자동으로 수행되며 필요한 경우 추가 서비스 구성 요소를 쉽게 배포하고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아파치 NiFi메시지 수신시 귀하에게 제공하는 예제 메타데이터 특성입니다. FTLRequestReply 활동의 입력 매개 변수를 `ServiceA`로 설정한 서비스 필드로 구성하고, 요청 필드에 대해 아래와 같이 난수를 설정합니다. ServiceB에 필요한 처리를 추가합니다. 필요한 경우 완료된 샘플에 대한 첨부를 참조하십시오. 2.

연결 이름에 대한 적절한 명명 규칙을 지정합니다. 예: 다음으로 주문 예제에 대한 메시지 저장소를 만들어야 합니다.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하여 `+`를 선택하여 새 메시지 저장소를 만듭니다. 저장소 `OrderStore`의 이름을 지정하고 지속성 클러스터에 할당합니다. 게시자 모드 저장소-확인-확인->가장 높은 보증 수준에 대 한 보내기를 선택 합니다.이 메시지가 메시지 저장소에 안전 하 게 유지 될 때까지 게시 되지 않습니다. 이 간단한 예제에서는 단일 FTL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만 클라이언트를 요청하는 실제 시나리오에서는 클라이언트가 더 큰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가 될 수 있으므로 각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나타내는 FTL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테스트하기 전에 FTL 지속성 서버를 시작하고 FTL 설치에서 tibstore 실행 가능한 실행 을 실행하기 전에 이 간단한 예제에서는 세 가지에 대해 동일한 FTL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 및 끝점 정의를 공유합니다. 구성 요소를 수신합니다. 그러나 실제 사용 사례에서는 특히 구성 요소가 사용되는 다른 통신 전송을 포함할 수 있는 다른 환경에 있는 경우 각각 고유한 응용 프로그램 및 끝점 정의를 갖도록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 EMS 서버 URL을 사용합니다.

다음은 이 - tcp://host:port -이 예제: 로그의 입력 매개 변수를 구성하여 입력 메시지에서 요청 필드와 함께 프로세스 이름을 인쇄합니다( 예: 2. 다중 작업 하위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보다 복잡한 예제). 이 예제는 #1 계속합니다. zip 파일 testrestexamplewithprocess.zip에 사진과 프로젝트가있는 단어 문서를 첨부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회신 메시지를 인쇄할 로그 활동 입력을 구성합니다®™. TIBCO 비즈니스 웍스™ REST 샘플을 제공하지만, 그들은 매우 복잡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