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5, 2018 - No Comments!

블루 링크 어플 다운로드

당신이 차를 주차 어디에 기억이 안 나요? (오, 당신을 건 망 증 ...) 귀하의 차량이 어디에 물어보세요. 아니면 당신이 그날 사용 하는 자동차를 잊 었? 글쎄, smartatch 그냥 자동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자동차가 현대와 청색 연결 되어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원격으로 귀하의 smartatch와 함께 지금 뿐만 아니라, 바탕 화면, 태블릿, 또는 노트북과 함께 자동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조? 우리는 이미 공상 과학 꿈-fi를 살고 있어. 이제까지 "나는 내 차를 잠그고 있었나요?" 순간? 편리 하 게 잠글 또는 원격으로 자동차를 잠금 해제,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차에 열쇠를 잠글 경우, 그냥 스마트폰에 파란색 링크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자물쇠를 잊을 수 있습니다. 블루 링크 찾기 및 차량 복구 법 집행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향상 된 poi 기능 모든 새로운 블루 링크 ® 모바일 앱에는 블루 링크 ® 안내 가입자에 게 유용 하 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유용한 POI (관심 지점)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포함 된 이름, 도시, 주 및/또는 우편 번호를 입력 하 여 스마트폰의 화상 키보드를 사용 하 여 poi를 검색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검색은 스마트폰의 내장 위치 서비스를 사용 하거나 위치를 수동으로 지정 하 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pois 다음 빠른 액세스를 위해 전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는 또한 자신의 현대 차량 또는 이메일로 친구에 게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POI를 직접 보낼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차량에 보내진 poi는 또한 poi 역사 기능을 통해 나중에 사용을 위해 저장 될지도 모른다. 블루 링크 ®-장착 차량은 지도 기능을 활용 하는 터치 스크린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터치 스크린 네비게이션으로 장착 되지 않은 차량은 청색 링크의 턴 바이 턴 기능을 사용 하 여 표준 차량 오디오 화면에 네비게이션 정보를 표시 합니다. 당신은 현대를 운전 하는 경우 당신은 이미 블루 링크 애플 리 케이 션과 my현대와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원격 항목 및 시작, 차량 찾기, 그리고 아래--후드 상태 검사를 포함 하 여 호환 자동차에 대 한 다양 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갱신은 지금 막 버전 4.0까지 app를 가져오는 풀어 놓이고 수많은 개선을 포함 한다. 상쾌하 게 한 app는 파란 연결 특징을 가진 구경꾼을 익숙하게 하기 위하여 디자인 된 HyundaiNews.com와 12 전부에 재설계 한 파란 연결 단면도를 포함 하 여 파란 연결의 주위에 계획 된 증진의 시리즈,-새로운 지시 영상 일부분 이다. 현대의 YouTube 채널, HyundaiBlueLink.com 또는 HyundaiNews.com의 전용 섹션에서 실제 현대 직원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 > 전체 미디어 킷 보기 <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제공 새로 고침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새로운 기능 코스타 메사, 2012 5 월 15 일-현대 모터 아메리카 이번 주 현대 개발 블루 링크 ® 텔레매틱스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도입 플랫폼. 모바일 앱을 사용 하면 호환 되는 모바일 장치를 통해 구독자가 다양 한 블루 링크 ® 기능 및 서비스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밑바닥부터 재설계, 애플 리 케이 션이 크게 이전 버전에서 향상 되었습니다 새로운 사용자 경험, 빠른 탐색 및 혁신적인 새로운 기능을 자랑 합니다. 구글 안 드 로이드와 애플 iOS 사용자는 현재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아이튠즈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각각. 검은 딸기 버전은 발달에 또한 있다.

당신의 현대 차량이 도난당 한 경우, 즉시 해당 지역의 경찰서와 도난 차량 보고서를 파일.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