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꿀뷰2 다운로드

이 다운로드는 제한 없이 이미지 뷰어 소프트웨어에서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에 윈도우 (32 비트 및 64 비트) 운영 체제에 대 한 프리웨어로 허가. 허니 뷰 5.31는 무료 다운로드로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에 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 이것은 끔찍한 이미지 뷰어입니다. 인터페이스는 못생긴. 그것은 명확 하 게 윈도우 8을 위해 설계 하 고 "아이가 그것을 그린 것 처럼 보이는"이 요즘 인기 있는 인터페이스의 스타일. 컨트롤을 표시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미디어 플레이어 컨트롤러 처럼 보이는 그 거 대 한 추한 하단 "바"를가지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탐색은 이미지 버튼을 사용 하 여 간단 하다, 적어도 당신은 디스플레이 크기를 늘릴 때까지 이미지,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을 때. 최악의 경우 이미지의 어두운 색상을 어둡게 합니다. 내 이미지가 그대로 표시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결국, 내가 왜곡 된 색상을 원한다 면, 나는 단지 기본 윈도우 사진 뷰어를 사용 합니다. 허니 뷰는 만화 나 만화에서 사용 되는 것과 같은 압축 된 이미지 포맷을 지 원하는 간단 하지만 완벽 한 이미지 뷰어입니다. 이미지 뷰어 보기 사진 슬라이드 쇼 뷰어 슬라이드 쇼 미리 보기 크기 조정 만화 애호가를 위한, 신혼 부부는 완벽 합니다. 그것은 ZIP/CBZ, RAR/CBR, LZH/LZH, 타르, HV3, ALZ 및 계란을 지원 할 뿐만 아니라 신속 하 고 원하는 모든 보기 및 표시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확장, 회전 및 확대/축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번에 한 두 페이지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기술적인 수준에서, 허니 뷰를 사용 하면 보간 방법 (이중 선형, 쌍입방 또는 바소)을 선택 하 고 추가 효과 (음수 또는 감마 보정)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허니 뷰를 사용 하는 것은 매우 편안한 경험입니다. 그것은 정말 신속 하 게 파일을 열고, 사용 하기 쉬운, 그리고 당신의 이미지와 만화를 통해 탐색을 간단 하 게. 또한 북마크를 지원 하 여 필요한 것을 더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허니 보기를 설치 하려면 명령줄 또는 PowerShell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 합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 하 여 수행 하는 것이 분명 합니다. 허니 뷰는 최소한의 사용으로 컴퓨터의 성능에 부담을 주지 않는 효율적인 이미지 뷰어입니다 CPU 및 RAM. 당신은 설치 과정을 우회 하려는 경우,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휴대용 대응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꿀 보기 휴대용.

허니 뷰는 JPG, BMP, GIF, TGA, PNG, TIFF, PSD, CBR 및 DNG와 같은 많은 파일 형식을 연결할 수 있는 이미지 뷰어입니다. 1. 정말 멋진 features2 몇 가지 예외를 제외 하 고 XP의 기본 뷰어 보다 더 나은 (단점 #3 참조) 3. 아주 잘 애니메이션 gif를 재생, frames4을 보여줍니다. 설정 등의 옵션의 톤 5. 휴대용! (모든 jpg/png/gif 이미지를 허니 볼 휴대용에 연결 하십시오) 6. 매우 최소한의 인터페이스, 하지만 후드 아래 강력한. 허니 뷰는 사용 하기 쉽고 문제 없이 실행 되는 만화 이미지 뷰어입니다. 이 이미지 뷰어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치 중 하나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10, 8, 8.1, 7, 비스타 및 XP에서 잘 실행 됩니다.

별도의 x64 버전의 허니 뷰는 키 샘플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허니 보기-설정으로 배포 됩니다. Exe. Cnetty182 년 4 월 18 일 2013/버전: 허니 볼 5834.0 이동 중에도 이미지를 보려는 경우에는 휴대용 버전 에서도 꿀 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