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마법사의밤 다운로드

A-마법사 세계는 모든 참석자, 참가 업체, 손님 및 직원에 게 안전 하 고 재미 있는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모두 마법사 세계 협약 및 관련 이벤트에서 존중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마법사 세계는 연령, 장애, 혼 인 여부, 인종 또는 색상, 국적, 종교, 성별, 성적 지향 또는 성 정체성 때문에 괴롭힘을 포함 하 되이에 국한 되지 않는 어떠한 종류의 부적절 한 행위를 용납 하지 않습니다. HBCU/신성 9 박: 검은 역사의 달의 축 하에서, 마법사는 역사적으로 블랙 칼리지와 대학의 유산을 인식 할 것 이다 9 월 23 일 토요일에 신성 아홉으로 알려진 국립 범 그리스 협의회 조직. 티켓을 구입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위 저 즈 오브 더 코스트가 판매 하는 공식 마케팅 에셋으로 제품 및 이벤트를 강조 하세요. 헤리티지 나이트: 위 저 즈 헤리티지 나이트는 알리바바에 의해 제공 됩니다. 전체 목록은 아래를 참조 하십시오. 국가 신장 재단: 장기 기증 의식의 밤은 2 월 23 일 토요일에 개최 됩니다.

밤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janderson@monumentalsports.com A에서 짐 앤더슨 연락처-우리는와 서 마법사의 세계의 일부가 될 최고의 승무원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자원 봉사 신청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모든 직책 및 교대 근무는 지급 됩니다. 승무원 신청서를 작성 하 고 이전 경험과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일을 나열 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지원자에 게 인터뷰를 요청 합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 일할 것을 기대 합니다. 사일런트 파티: 전 게임 사일런트 파티 + 마법사 게임 = 토요일 밤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오늘 토요일, 12 월 1 일 오후 6:00 4:00에서 개최 되는 침묵 파티 이벤트, 파티 및 위 저 즈 대 그물 게임에서 티켓을 구입 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cbryant@monumentalsports.com 안전 순찰에서 콜 바이 브라이언트에 문의: 마법사와 함께 즐거운 밤을 위해 DMV 지역에서 AAA 안전 순찰에 가입 하세요. 안전 순찰은 11 월 18 일 일요일에 인정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jbuxbaum@monumentalsports.com에서 질 가슴 바 움에 문의 하십시오.

A-아니오, 마법사 세계에 대 한 모든 입장료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특성은 변경 될 수 있으므로 고객의 취소에 대 한 입장 환불은 제공 되지 않습니다 (사진 작전, 자동 그래프 및 특정 게스트 VIP 입학은 게스트가 취소 하는 경우 자동으로 환불 됩니다). A-예! 어른과 아이의 의상 경연 대회가 있습니다! 13 세 이상의 사용자는 벤더의 홀 내부 정보 부스에서 국제 대회 토요일에 마법사 월드 성인 코스튬 경연 대회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17:00 전에 가입 하세요! 마법사 월드 아이의 의상 경연 대회는 각 대회 일요일에 개최 되며 12 세 이하의 참가자 들을 환영 합니다.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예약 된 시간과 장소에 표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래밍 일정을 확인 하십시오! A-우리의 사진 작전 지역에는 일반적으로 객실 4 커튼이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룸 1-4 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쇼 바닥의 사진 작전 섹션으로 머리, 입구에 마법사 세계 직원은 어떤 라인이 어떤 방을 알려 줄 것입니다. 연습 및 모범 사례에 대 한 대화형 가이드를 확인 하 고 다운로드 하기 전에 위 저 즈 플레이 네트워크 마케팅 자료 정책을 검토 하십시오. 주니어 마법사의 밤: 우리 팀을 볼 수 있는 팀을 가져와! 1 월 11 일 금요일에 다른 주니어 마법사 참가자 들과 함께 하세요. 이것은 2019 주니어 마법사 여름 캠프에 등록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티켓을 구입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juniorwizards@monumentalsports.com에 문의 하십시오.

쇼의 각 손님은 다른 금액을 청구 하므로 하나를 구입 하기 전에 먼저 물어 해야 합니다! 마법사 세계는 손님을 충전 할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또는 심지어 그들은 충전 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들의 요금을 볼 수 있는 손님에 게 확인 하십시오. 일부 투숙객에 게는 사전 주문 자동 그래프가 제공 되므로 사인 티켓/사진 작전 페이지를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특별 티켓이 나 가격 책정에 대 한 정보는 여기에 나열 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