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스마트폰 컬러링 다운로드

예술은 재미 있다: 타 니 야 McArdle는 웹 사이트 예술은 인쇄 색칠 하기 책 페이지의 수를 포함 하는 재미 이다 실행 합니다. 일부 이미지는 바보와 다른 영감, 하지만 그들은 모두 착 색 재미의 많은 시간 동안 확인 하는 패턴의 현기증 배열이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착 색은 매우 치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도,이 진정 취미에 잠수 하는 것은 당신이 생각 하는 것 보다 쉽다. 당신은가 서 색칠 공부 책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무료 성인 색칠 시트의 톤이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프린터에 대 한 액세스입니다. FavFaveCraft: 착 색 시트의 또 다른 보물입니다. 그들은 거의 50 개별 인쇄 착 색 시트 뿐만 아니라 하나의 다운로드 하기 쉬운 PDF로 일부 계절 테마 (봄 이나 할로윈 처럼)를 수집 여섯 무료 인쇄 색칠 공부 책이 있다. 그냥 색상:이 사이트는 무료 성인 색칠 페이지를 위한 크림 드 라 크림입니다. 그들은 테마에 따라 달라 집니다 1300 페이지 이상-만다라에서 자연 여행에. 우리의 즐겨 찾기는 색상에서 그들을 재발견 하기 위해 단지 기다리고 가장 큰 걸작의 일부를 제공 하는 예술 섹션에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료 성인 착 색 시트를 위한 최고의 장소 중 일부를 확인 하십시오. 박물관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스트와 함께 컬러링 시트를 찾고 계시다 면 #ColorOurCollections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기관의 컬렉션을 채워 보세요. 파 버 카스 텔: 컬러 연필 회사가 자신의 다운로드 색칠 공부 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파 버 카스 텔은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출시 했습니다. 여기에는 도버 출판물 및 특별 휴일 테마 디자인의 색칠 공부 책 샘플이 포함 됩니다. 당신이 기분에 있어 무엇이 든간에, 그것을 위한 착 색 시트가 아마 있다. 그것은 절묘 한 꽃 배열, 야외 장면, 또는 영감 단어의 여부, 당신은 다양 한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을 다운로드 하려면, 당신은 단순히 이미지를 클릭 하 고 인쇄 할 준비가. 다운로드 가능한 컬러링 시트에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각 페이지를 두 번 이상 인쇄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 한 색조로 동일한 컴포지션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색을 감지 하면 선택 색상으로 알려진 인기 있는 사진 편집 기술을 사용 하 여 놀라운 아트웍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이미지를 흑백으로 변환 합니다. 그런 다음 손가락 터치로 색상을 표시 하거나 숨깁니다. 사진 내에서 자연 색상을 발굴 하 여 눈에 띄는 이미지를 만들! 자동 채우기 도구를 사용 하 여 사진의 영역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세부적으로 확인 하려면 브러시 및 지우개 도구를 사용 하 여 선택 항목을 터치 합니다. 휴대 전화를 통해 스크롤의 긴 세션 후 불행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연구에 따르면 우리에 게는 더 많은 화면 시간이, 더 행복 하지는 않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