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1, 2019 - No Comments!

안드로이드 datepicker 예제

안드로이드 데이트 피커는 날짜를 선택하는 위젯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일, 월 및 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DatePicker처럼, 안드로이드는 시간을 선택하는 시간 선택기를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DatePicker는 사용자가 선택한 날짜가 유효하고 올바르게 포맷 할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DatePicker는 캘린더 모드와 스피너 모드의 두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질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DatePicker가 캘린더 보기로 표시됩니다. 히.. 나는 당신의 애플 리케이션을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또한 시작 날짜 N 끝 날짜 N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같은 datepicker.please텍스트 상자에 텍스트를 설정하려고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U 내 이메일에 저를 보내.. 다시 많은 감사 당신은 유사하지만, 여기에 날짜 선택기의 더 최신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www.ahotbrew.com/android-datepicker-example P.S 위의 "DatePickerDialog"예는, 구글 안드로이드 날짜 선택기 예에서 참조, 일부 사소한 변경.

[...] 당신은 여기에 좋은 튜토리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날짜 선택기 예 [...] 정말 고마워요!! 내가 찾은 모든 예제보다 쉽습니다. 이 보기와 연관된 AssistStructure.ViewNode가 자동 완성을 위해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는지 여부를 Android 시스템에 암시합니다. 주의: 앱이 3.0보다 낮은 Android 버전을 지원하는 경우 getSupportFragmentManager()를 호출하여 프래그먼트관리자 인스턴스를 획득해야 합니다. 또한 시간 선택기를 표시하는 활동이 표준 활동 클래스 대신 FragmentActivity를 확장해야 합니다. AUTOFILL_TYPE_DATE 값을 처리하는 편집 텍스트의 하위 클래스의 예를 들어, 안드로이드 자동 완성 프레임 워크 샘플에서 신용 카드ExpirationDatePickerView 클래스를 참조 하려면 날짜 선택기 대화 상자를 연감 보기로 첫 번째 다음 달 을 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작업외) 날짜 선택기를 기본 창에 표시하려면 왜 ... *AND * 다음 다시 (작업 모델) 경고 대화 상자에서? Android 8.0에서는 사용자가 나중에 다른 앱에서 양식을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자동 완성 프레임워크를 도입했습니다. 선택기는 사용자가 날짜 또는 시간 데이터를 저장하는 필드의 값을 변경할 수 있는 UI를 제공하여 자동 완성 시나리오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 양식에서 날짜 선택기는 사용자가 신용 카드의 만료 날짜를 입력하거나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어떻게 날짜 피커에서 전체 달 이름을 얻을 수 있습니까 ... 나는 안드로이드 조각과 조건에서 종료 날짜 선택기 시작 날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그 종료 날짜 선택기는 사람이 나를 도와 줄 수있는 시작 날짜 선택기보다 커야한다 안드로이드 날짜 선택기 는 날로 구성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월 및 연도를 지정합니다. 이 기능을 들어 안드로이드는 DatePicker 및 DatePickerDialog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아주 좋은 튜토리얼 당신은 또한 내가 시스템에서 datepicker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http://pavanhd.blogspot.in/2013/04/android-datepicker-dialog-example.html이 하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erroe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이유가 될 것입니다. 다음 클래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 CalendarView (android.widget.CalendarView로 변경, 수정 빌드 경로, XML 편집) – DatePicker (android.widget.DatePicker로 변경, 수정 빌드 경로, 편집 XML) 안 드 로이드 날짜 시간 선택기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에 많이 사용 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우리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날짜 선택기와 타이머 선택기 대화의 사용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사용자 지정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