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1, 2019 - No Comments!

윈도우 소켓 통신 예제

포트가 열려 있는 경우에만 원격 ip+포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트가 실제로 열려 있는지 여부를 먼저 확인하려면 1.2.3.4가 원격 IP 주소이고 900은 포트인 터미널 텔넷 1.2.3.4 900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텔넷이 포트를 열린 것으로 표시하면 이 게시물에 표시된 소켓 프로그램도 쉽게 연결해야 합니다. 텔넷에 오류가 발생하면 둘 다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소켓 프로그램도 실패합니다. Winsock 프로그램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에서 운영 체제의 일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Mac OS에서도 Winsock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ameleon과 같은 조직은 웹 브라우저, 파일 전송 프로토콜 유틸리티, 메일 유틸리티 및 기타 유틸리티로 구성된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유닉스 운영 체제에서 소켓과 TCP/IP는 Winsock과 동등한 응용 프로그램 없이 유닉스 응용 프로그램 과 직접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OCK_STREAM 유형의 소켓 외에도 UDP 프로토콜을 나타내는 SOCK_DGRAM이라는 또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 이 유형의 소켓은 연결되지 않은 소켓입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SOCK_STREAM 또는 TCP 소켓에 충실한다. 아주 좋은 기사,하지만 난 뭔가에 대한 몇 가지 설명을하고 싶습니다.

소켓 서비스를 만들고 이를 통해 원격 mysql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winsock https://www.binarytides.com/code-tcp-socket-server-winsock/ tcp 소켓 서버를 작성에이 게시물을 확인 이 같은 포트에 바인딩 된 2 소켓을 가질 수 없습니다 분명 하 게. 이것은 Windows에서 C 언어로 소켓 프로그래밍을 학습하는 빠른 가이드 / 튜토리얼입니다. 여기에 표시된 코드 조각이 Windows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에 "Windows"입니다. 소켓 프로그래밍에 대한 창 API를 winsock이라고 합니다. 윈도우 소켓 API(WSA)는 Windows 소켓의 기술 사양입니다. 그것은 버클리 소켓 스타일의 루틴뿐만 아니라 Windows 관련 확장의 집합을 포함한다. Windows 소켓은 Windows TCP/IP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과 기본 TCP/IP 프로토콜 제품군 간의 표준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텔넷 터미널에는 "호스트연결 손실"이 표시됩니다. 지금까지 좋은. 그러나 여전히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효과적인 통신은 없습니다. winsock API는 기능 이름과 구조면에서 Linux 소켓과 매우 유사합니다.

몇 가지 차이점처럼 존재 : 주먹 나는 많은 것들을 배운 멋진 기사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트워크 및 소켓 프로그래밍에 새로운 오전 .. 동일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내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까..?? 그것은 초보자를위한 C ++ 소켓을 이해하기위한 좋은 튜토리얼이었다. 따라서 위의 코드를 사용하여 도메인 이름의 IP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P 주소를 사용하여 소켓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판매 지점 터미널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 하 고 직접 mysql API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모든 웹 기능은 소켓을 사용 하 여 수행 해야. 클로즈소켓 API를 사용하여 소켓을 닫아야 합니다. 우리는 필요한 마지막 것은 연결 기능입니다. 연결하려면 소켓과 양말 구조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코드 샘플입니다. Function socket())은 소켓을 만들고 다른 네트워크 명령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켓 설명자입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