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c 알고리즘 예제

아래 카테고리는 조합 문제 및 알고리즘에 대한 프로그램을 다룹니다. 여기에는 정렬 프로그램, 검색 프로그램, 중앙값 및 선택 찾기 프로그램, 순열 생성 프로그램, 하위 집합 생성 프로그램, 파티션 생성 프로그램 및 그래프 생성 프로그램 등이 포함됩니다. 아래 링크는 위에서 언급 한 프로그램의 모든 범주를 통해 우리를 안내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논리적 단계별 메서드를 작성하는 것은 알고리즘이라고 하며, 즉 알고리즘은 문제를 해결하는 절차입니다. 수학 또는 컴퓨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이 절차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알고리즘에는 계산, 추론 및 데이터 처리가 포함됩니다. 알고리즘은 자연어, 의사 코드 및 순서도 등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은 특정 계산 또는 작업을 수행하는 일련의 단계를 지정합니다. 알고리즘은 원래 수학의 일환으로 태어났다 – 단어 "알고리즘"은 아랍어 작가 Muýammad 이븐 무사 알 Khwárizmý에서 유래, 하지만 현재 단어는 강하게 컴퓨터 과학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책 전체에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알고리즘을 살펴보겠습니다. 알고리즘과 순서도는 특히 컴퓨터 프로그래밍에서 새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도구입니다. 알고리즘은 프로세스의 단계별 분석이며 순서도는 프로그램의 단계를 그래픽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알고리즘은 레시피와 유사합니다. 레시피는 여러 단계를 수행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케이크를 구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븐을 예열; 밀가루, 설탕, 계란을 통해 혼합; 베이킹 팬에 부어; 등등. 알고리즘은 주로 수학 및 컴퓨터 프로그램에 사용되며, 순서도는 비즈니스, 교육, 개인 및 물론 알고리즘과 같은 모든 종류의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순서도는 프로그램의 단계별 프로세스를 시각적으로 구성하는 프로그램 계획 도구로 자주 사용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새 알고리즘 항목을 만들고 포털 사례를 사용하여 다른 괴짜와 토론할 수 있습니다. 연습에 대한 알고리즘에 대한 최근 추가 된 문제를 참조하십시오. 이 섹션에서는 설정 및 문자열 문제 및 알고리즘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세트 커버 프로그램, 세트 패킹 프로그램, 문자열 일치 프로그램, 대략적인 문자열 일치 프로그램, 암호화 프로그램, 유한 상태 컴퓨터 최소화 프로그램 및 가장 긴 공통 하위 문자열/서브시퀀스의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다음 링크는 위에서 언급 한 모든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를 안내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계산 기하학 문제 및 알고리즘 범주를 다룹니다.

그들은 강력한 기하학적 원시에 프로그램을 포함, 볼록 선체에 프로그램, 삼각측량에 프로그램, 보로노이 다이어그램에 프로그램, 가장 가까운 이웃 검색에 프로그램, 범위 검색에 프로그램, 지점 위치에 프로그램, 교차로에 프로그램 감지, 빈 포장 프로그램, 다각형 분할 프로그램, 다각형 단순화 프로그램, 모양 유사성 프로그램, 모션 계획 프로그램 및 라인 배열 유지 프로그램. 다음 링크에는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 범주가 표시됩니다. 이 섹션에서는 하드 그래프 문제 및 알고리즘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Clique 프로그램, 정점 표지 프로그램, 여행 세일즈맨 문제 프로그램, 해밀턴 사이클 프로그램, 그래프 파티션 프로그램, 정점 색칠 프로그램, 가장자리 색칠 프로그램, 스타이너 트리 프로그램 및 프로그램 피드백 가장자리/정점 세트.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